화다 재방문 예전이랑 비교해봄
작성자 정보
- 고독한보스 작성
- 작성일
본문
화다 작년에 한번 왔다가 이번에 또 왔음 솔직히 작년엔 좀 별로였음 시설도 낡았고 관리사도 영혼 없이 대충 하는 느낌이었거든 근데 이번에 와보니까 리모델링을 했는지 내부가 싹 바뀌었더라
관리사도 작년보다 훨씬 신경 써줌 손힘도 그렇고 응대도 그렇고 1년 사이에 사람이 바뀐건지 교육을 시킨건지 모르겠는데 확실히 나아졌음 예전 기억 안 좋아서 망설였는데 지금은 다른 집 됐다고 봐도 됨
관련자료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