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이용후기

아노바 호텔형 룸 괜찮음

작성자 정보

  • 강철곰57 작성
  • 작성일

본문

나트랑 처음인데 숙소 근처라 가봤음 호텔형 룸이라 그런가 정돈 잘돼있고 화장실도 안에 있어서 편했음

숏룸 롱룸 나뉘어 있다고 해서 우린 롱으로 길게 놀았음 세트 시키고 주대 추가했는데 계산 명확했고 직원이 한국말 좀 해서 소통 편했음 ㅎㅎ 나트랑 가라오케 입문으로 나쁘지 않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