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나인 술이랑 안주만 평가함
작성자 정보
- 독고남 작성
- 작성일
본문
나트랑 클라우드나인 갔는데 나는 술집 가면 술이랑 안주가 제일 중요한 사람이라 그것만 봄 일단 양주가 짝퉁 아니고 제대로 된 거 나옴 이게 동남아에서 은근 중요함 가짜 술 먹으면 다음날 머리 깨짐
안주도 과일 플레이트가 ㅈㄴ 푸짐하게 나오고 마른안주도 종류별로 깔아줌 망고가 특히 달았음 맥주는 시원하게 칠링해서 갖다주고 잔 비면 알아서 채워줌 술 좋아하는 놈들한테는 합격점 줄만함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