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팝 룸 시설 뜯어봄
작성자 정보
- 철의사나이 작성
- 작성일
본문
하노이 브이팝 룸 시설 위주로 적어봄 일단 조명이 좋음 그냥 어둡기만 한 게 아니라 무드등이 색깔별로 돌아가는데 너무 번쩍대지 않고 은은하게 분위기 잡아줌 노래 부를 땐 또 거기 맞춰서 바뀜
사운드가 진짜 물건임 스피커가 빵빵해서 저음이 가슴 울리는 수준이고 마이크 에코도 잘 잡혀있어서 음치도 좀 들어줄만하게 나옴 소파는 푹신하고 넓어서 여럿이 앉아도 안 비좁음 가죽이라 끈적이지도 않고
한쪽에 욕조까지 딸려있는데 이건 안 써봤지만 있으니까 좋긴 함 룸 자체 퀄리티만 보면 하노이에서 손에 꼽을만함 시설충들은 만족할거임
관련자료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