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다구 악양루 암반 사우나 진짜 좋더라
작성자 정보
- 터프라이더 작성
- 작성일
본문
출장 끝나고 몸 무거워서 들어갔는데 소금방 들어가니까 그냥 녹음ㅋㅋ 누워있다 잠깐 졸았다가 시간 다 보냄
관리사 분 손힘이 세지도 약하지도 않고 딱 적당함 누루 코스로 갔는데 오일 미끌거리는거 처음엔 어색했는데 끝나니까 피부가 좀 매끈해진 느낌이라 신기했음
5성급이라길래 좀 과한 광고겠지 했는데 자쿠지랑 샤워실 청소 상태가 진짜 빡세게 관리한 티 남 수건도 계속 새거 갖다줌
가격은 예약할때 들은거랑 똑같이 나와서 계산할때 군말 없이 끝났음 하노이에서 사우나 끼고 풀코스 받고 싶으면 여기 한번 가볼만함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