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이용후기

동다구 악양루 암반 사우나 진짜 좋더라

작성자 정보

  • 터프라이더 작성
  • 작성일

본문

출장 끝나고 몸 무거워서 들어갔는데 소금방 들어가니까 그냥 녹음ㅋㅋ 누워있다 잠깐 졸았다가 시간 다 보냄

관리사 분 손힘이 세지도 약하지도 않고 딱 적당함 누루 코스로 갔는데 오일 미끌거리는거 처음엔 어색했는데 끝나니까 피부가 좀 매끈해진 느낌이라 신기했음

5성급이라길래 좀 과한 광고겠지 했는데 자쿠지랑 샤워실 청소 상태가 진짜 빡세게 관리한 티 남 수건도 계속 새거 갖다줌

가격은 예약할때 들은거랑 똑같이 나와서 계산할때 군말 없이 끝났음 하노이에서 사우나 끼고 풀코스 받고 싶으면 여기 한번 가볼만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