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황제스파 첫 방문 쫄보 후기
작성자 정보
- 심야의제왕 작성
- 작성일
본문
이런 데 진짜 처음이라 들어가기 전에 ㅈㄴ 쫄았음 뭘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모르고 말도 안 통하면 어쩌나 싶고 입구에서 한참 서성였음
근데 들어가니까 직원이 내가 초짜인 거 눈치챘는지 하나하나 다 알려줌 여기서 신발 벗고 이거 입고 어디로 가고 손짓까지 섞어가면서 천천히 설명해줘서 마음이 놓였음
받는 중간에도 자세 불편하지 않냐고 계속 확인해주고 끝나고 나갈 때도 길 알려줌 처음이라 걱정 많았는데 사람들이 친절해서 무사히 잘 받고 나옴 나처럼 첫 방문에 겁나는 사람들 너무 걱정 안 해도 됨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