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이용후기

발렌타인 가라오케

작성자 정보

  • 고독한심장48 작성
  • 작성일

본문

룸 인테리어 예쁘고 깔끔함 인원 많이 와도 넉넉한 사이즈로 잡아줌 세트 가성비 괜찮앗다

술 안주 주문하니 바로바로 채워주고 초이스도 친절하게 보여줌 노래 한참 부르다 나옴 가격도 처음 들은 그대로라 기분좋게 정산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