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이용후기

수마사지 90분 받고 옴 ㅎㅎ

작성자 정보

  • 다크사나이 작성
  • 작성일

본문

하노이 도착 첫날 비행 피로 풀려고 갓습니다 픽업 부탁드렷더니 숙소앞까지 차 보내주셔서 편하게 갓어요

90분 오일 코스 받앗는데 관리사분 손길이 섬세해서 뭉친데를 정확히 찾아 눌러주시더라구요 향도 좋고 룸도 청결햇습니다

중간에 강도 괜찮냐 계속 물어봐주셔서 편하게 받앗어요 끝나고 따뜻한 차 한잔 마시니 마음까지 풀리네요 잘 쉬다 왓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