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가라오케 갔다온 후기
작성자 정보
- 강철스톤 작성
- 작성일
본문
친구놈이 추천해서 갓는데 ㄹㅇ 잘놀앗음 룸 분위기 화려하고 사운드 빵빵함
세트 부르니까 양주 안주 푸짐하게 나오고 초이스 텐션 좋아서 노래방 분위기 후끈 달아오름 ㅋㅋㅋ
주대 걱정햇는데 바가지 없이 들은대로 정산되서 안심함 하노이서 놀거면 여기 한번 가보셈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친구놈이 추천해서 갓는데 ㄹㅇ 잘놀앗음 룸 분위기 화려하고 사운드 빵빵함
세트 부르니까 양주 안주 푸짐하게 나오고 초이스 텐션 좋아서 노래방 분위기 후끈 달아오름 ㅋㅋㅋ
주대 걱정햇는데 바가지 없이 들은대로 정산되서 안심함 하노이서 놀거면 여기 한번 가보셈
최신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