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s 가라오케 소맥 무제한 실화냐
작성자 정보
- 철벽늑대48 작성
- 작성일
본문
ㅇㅇ 호텔 건물 통째로 쓰는데 룸 들어가니까 넓어서 좋았음 일행 6명인데 안 좁음
소맥 무제한이길래 설마 했는데 진짜 계속 채워주더라 세트 시킨거에 다 포함이라 따로 주대 더 안나옴 ㄹㅇ 가성비
노래 장비도 멀쩡하고 마이크 두개 다 잘됨 분위기 띄우기 좋았다 다음에 단체로 또 가려고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