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이용후기

vvs 가라오케 소맥 무제한 실화냐

작성자 정보

  • 철벽늑대48 작성
  • 작성일

본문

ㅇㅇ 호텔 건물 통째로 쓰는데 룸 들어가니까 넓어서 좋았음 일행 6명인데 안 좁음

소맥 무제한이길래 설마 했는데 진짜 계속 채워주더라 세트 시킨거에 다 포함이라 따로 주대 더 안나옴 ㄹㅇ 가성비

노래 장비도 멀쩡하고 마이크 두개 다 잘됨 분위기 띄우기 좋았다 다음에 단체로 또 가려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