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안마사지 다녀왔음
작성자 정보
- 강철가이 작성
- 작성일
본문
7군 두리안마사지 가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앗음
VIP 2인코스가 있다는데 이번엔 혼자라 못했고 기본 누루코스로만 받앗음 관리사 실력 나름 됬고 사우나에서 먼저 몸 풀고 시작하니까 더 잘됬던거 같음
가격이 좀 있긴한데 고급스러운데라 그냥 그러려니 햇음 일행이랑 오면 VIP 2인 코스 써볼만 할듯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