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찬 매트릭스 가라오케 후기
작성자 정보
- 배틀킹 작성
- 작성일
본문
ㄹㅇ 여기 규모 쩔었음 호스티스가 80명이라는 말 있던데 실제로 가보니까 선택지 꽤 됐음ㅋㅋ
룸이 스몰 미디움 빅으로 나뉘어 있고 우리 4명은 스몰 들어갔는데도 넉넉하게 쓸 수 있었음 안주 주문하면 나오는 속도도 나쁘지 않았음 ㅇㅇ
주대 있긴 한데 이 정도 규모에 이 구성이면 합리적인 편이었음 음향 시스템이 괜찮아서 노래 진짜 열심히 불렀음ㅋㅋ 아가씨 분위기가 로컬 스타일이라 살짝 다른 느낌인데 이것도 나쁘지 않았음
빈찬 쪽에서 놀 계획 있는 형들한테 나쁘지 않은 선택지임 ㅇㅇ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