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동 누루 후기임
작성자 정보
- 조용한스톤 작성
- 작성일
본문
여기 누루 보러 갓는데 생각보다 룸 깨끗하고 자쿠지도 물 깨끗해서 만족함
실장이 코스 설명 친절하게 해줫고 60분 받다가 아까워서 30분 연장햇음 연장값도 미리 들은대로라 부담없엇음
관리 끝나고 샤워하고 나오니까 개운한게 하루 피로 싹 가심 ㅎㅎ 다음엔 90분 풀로 갈 예정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