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원 가라오케 갔다왔다
작성자 정보
- 철의사나이 작성
- 작성일
본문
일행 넷이서 룸잡고 놀다옴 세트 부르니까 금방 들어오고 초이스도 줄세워줘서 천천히 골랏음
주대가 바가지 아닐까 걱정햇는데 처음 들은 금액 그대로 나와서 토 안 달고 정산하고 나옴
노래방 기계도 한국곡 최신곡까지 다 잇어서 목 터지게 부르고옴 분위기 좋앗다 또 오고싶음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