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이용후기

넘버원 가라오케 갔다왔다

작성자 정보

  • 철의사나이 작성
  • 작성일

본문

일행 넷이서 룸잡고 놀다옴 세트 부르니까 금방 들어오고 초이스도 줄세워줘서 천천히 골랏음

주대가 바가지 아닐까 걱정햇는데 처음 들은 금액 그대로 나와서 토 안 달고 정산하고 나옴

노래방 기계도 한국곡 최신곡까지 다 잇어서 목 터지게 부르고옴 분위기 좋앗다 또 오고싶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