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이용후기

모네 스파 오일코스 받고옴 ㅇㅇ

작성자 정보

  • 전설워리어 작성
  • 작성일

본문

출장 끝나고 혼자 갔다옴 90분 오일로 햇는데 관리사 손힘이 ㄹㅇ 적당함

너무 쎄지도 약하지도 안코 어깨 뭉친거 풀어주는데 살살 녹음 중간에 졸뻔햇음 ㅋㅋ

시간도 안짤리고 풀로 채워줌 처음가는 사람은 픽업 부탁하면 됨 나는 숙소가 근처라 걸어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