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월루 솔직히 기대 1도 안 했는데
작성자 정보
- 야수본능 작성
- 작성일
본문
다낭 화월루 별 생각 없이 갔음 그냥 시간 때우려고 들어간건데 들어가자마자 어 이거 뭐야 싶었음 외관은 평범한데 안이 ㅈㄴ 넓고 인테리어가 호텔급이라 살짝 당황함 매니저 손도 야무지고 기대 바닥 깔고 갔다가 위에서 한 대 맞은 느낌 이래서 사람은 함부로 판단하면 안 됨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