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민 가라오케 친구따라 갓는데 됬다
작성자 정보
- 은빛킹 작성
- 작성일
본문
팜반동 누민플라자 근처라 찾기 쉬웟음 친구가 여기 괜찬다고 해서 따라갓는데 진짜 됬다
세트 가격도 그럭저럭이고 안주도 나쁘지 안앗음 아가씨들 친절햇고 노래 부르는데 분위기 띄워줘서 시간 잘감 담에 다낭 오면 또 들릴듯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팜반동 누민플라자 근처라 찾기 쉬웟음 친구가 여기 괜찬다고 해서 따라갓는데 진짜 됬다
세트 가격도 그럭저럭이고 안주도 나쁘지 안앗음 아가씨들 친절햇고 노래 부르는데 분위기 띄워줘서 시간 잘감 담에 다낭 오면 또 들릴듯
최신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