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이용후기

넘버원 가라오케 물 좋앗음!!!

작성자 정보

  • 야수가이 작성
  • 작성일

본문

여기 진짜 물 좋앗음!!! 구 텐프로라더니 인지도 값 하네요!!!!

룸 들어가서 초이스 했는데 라인업이 장난 아니엇음!! 양주도 시원하게 빠지고 노래방 음향 빵빵!! 다낭 와서 제일 신나게 논 날이엇음 강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