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이용후기

누민플라자 벤츠 가라오케 넷이서 다녀옴

작성자 정보

  • 철벽맨 작성
  • 작성일

본문

누민플라자 5층에 있어서 찾아가기는 쉬웠어요 일행 넷이서 갔는데 룸이 꽤 넓었네요

주대는 양주 세트로 했고 안주가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노래 부르다가 목 마르면 맥주도 추가했는데 세트 안에 다 들어가 있어 추가 비용 없이 마무리돼서 마음 편했네요

아가씨들도 분위기 잘 맞춰주고 시간 끝날 때까지 즐겁게 놀다 왔어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