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케비치 끼고 노는 유니크 가라오케 ㄹㅇ 뷰맛집
작성자 정보
- 야성라이더65 작성
- 작성일
본문
미케비치 끼고 있는 가라오케 ㄹㅇ 뷰 좋더라 vip룸 창쪽 앉으면 바다 다 보임 ㅇㅇ
세트 시키니까 양주 한병에 과일안주 쫙 깔리고 인원도 적당히 들어옴 가격은 생각보다 안 비쌈 ㅈㄴ 놀기 좋았음 노래방 기계도 최신이라 신곡 다 나옴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미케비치 끼고 있는 가라오케 ㄹㅇ 뷰 좋더라 vip룸 창쪽 앉으면 바다 다 보임 ㅇㅇ
세트 시키니까 양주 한병에 과일안주 쫙 깔리고 인원도 적당히 들어옴 가격은 생각보다 안 비쌈 ㅈㄴ 놀기 좋았음 노래방 기계도 최신이라 신곡 다 나옴
최신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