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옥꾸인 정원형 인테리어 분위기 있음
작성자 정보
- 철의사나이 작성
- 작성일
본문
안에 정원처럼 꾸며놔서 다른 가라오케랑 느낌이 다름 좀 고급짐
야마하 음향이라 노래 부를때 소리가 빵빵하게 잘 나옴 음치인 나도 잘 부르는것 같은 착각ㅋㅋ 다국어 선곡 돼서 일행중에 외국인 친구도 자기 노래 찾아 부름
룸 가격이 합리적이라 부담 없이 즐겼다 즈엉동에서 분위기 좀 잡고 싶으면 여기 추천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