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이용후기

체리 스파 가성비 좋아요

작성자 정보

  • 외로운스피릿 작성
  • 작성일

본문

체리 스파 다녀왔습니다 가성비 괜찮네요 ㅎㅎ

오일 마사지 90분 받았는데 관리사분이 정성스럽게 풀어주셨어요

방도 청결하고 향도 은은해서 편안했습니다 발 마사지 부분이 특히 시원했어요

끝나고 샤워하고 따뜻한 차 마시고 나오니 개운하더군요 픽업도 잘 챙겨주셔서 만족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