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 스파 가성비 좋아요
작성자 정보
- 외로운스피릿 작성
- 작성일
본문
체리 스파 다녀왔습니다 가성비 괜찮네요 ㅎㅎ
오일 마사지 90분 받았는데 관리사분이 정성스럽게 풀어주셨어요
방도 청결하고 향도 은은해서 편안했습니다 발 마사지 부분이 특히 시원했어요
끝나고 샤워하고 따뜻한 차 마시고 나오니 개운하더군요 픽업도 잘 챙겨주셔서 만족합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