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궁 가라오케 다녀왔음
작성자 정보
- 조용한스피릿 작성
- 작성일
본문
남쭝옌 골목이라 찾기 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금방 찾음 여사장 운영이더니 분위기 관리는 잘 됨 아가씨 수준 나쁘지 않음 주대 적당 시간도 넉넉하게 있었음 만족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남쭝옌 골목이라 찾기 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금방 찾음 여사장 운영이더니 분위기 관리는 잘 됨 아가씨 수준 나쁘지 않음 주대 적당 시간도 넉넉하게 있었음 만족
최신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