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 셔츠룸 후기
작성자 정보
- 외로운본능9 작성
- 작성일
본문
셔츠룸 첨 가봣는데 분위기 가볍고 좋음 룸 잡고 세트 시키니 술 안주 알차게 나옴
초이스 텐션 좋고 부담없이 노는 분위기라 편햇음 주대도 처음 부른 금액대로 나와서 별말 없이 정산하고 나옴 가볍게 한잔 하기 좋은 곳임 ㅎㅎ
관련자료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셔츠룸 첨 가봣는데 분위기 가볍고 좋음 룸 잡고 세트 시키니 술 안주 알차게 나옴
초이스 텐션 좋고 부담없이 노는 분위기라 편햇음 주대도 처음 부른 금액대로 나와서 별말 없이 정산하고 나옴 가볍게 한잔 하기 좋은 곳임 ㅎㅎ
최신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