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 가라오케 다녀옴
작성자 정보
- 폭풍호랑이59 작성
- 작성일
본문
하노이 출장와서 거래처랑 한잔 하러 감 룸 넓고 사운드 좋음 세트 부르니까 술이랑 안주 빠르게 들어옴
초이스 분위기 부담 안주게 진행해주고 노래도 신나게 부름 주대도 처음 들은대로 정산됨 거래처가 좋아해서 나도 체면 섬 ㅎㅎ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노이 출장와서 거래처랑 한잔 하러 감 룸 넓고 사운드 좋음 세트 부르니까 술이랑 안주 빠르게 들어옴
초이스 분위기 부담 안주게 진행해주고 노래도 신나게 부름 주대도 처음 들은대로 정산됨 거래처가 좋아해서 나도 체면 섬 ㅎㅎ
최신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