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뉴민 가라오케 방문했어요
작성자 정보
- 외로운맨99 작성
- 작성일
본문
친구랑 둘이서 처음으로 뉴민에 가봤어요
소형 룸을 배정받았는데 두 명이 쓰기에 딱 적당한 크기였어요 좁다는 느낌은 없었고요
세트 메뉴가 정해져 있어서 처음 가는 사람도 주문할 때 어렵지 않았어요
아가씨 초이스 분위기도 가볍고 편안한 편이었어요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었어요
맥주 기준으로 마셨고 소주 추가도 됐어요 한국 노래 목록도 원하는 건 대부분 있었어요
팜반동 근처라서 이동이 불편하지 않았고요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즐겼습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