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애플스파 자쿠지코스 다녀온 후기
작성자 정보
- 강철심장 작성
- 작성일
본문
자쿠지 코스 진짜 ㄷㄷ함
사우나 들어갔다가 때밀이 받고 자쿠지까지 이어지는 90분 코스인데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름
관리사 실장님 솜씨가 ㄹㅇ 범상치 않음 손 압이 강한데 불편하지는 않고 오히려 뻐근한 게 풀리는 느낌
자쿠지 딸린 코스는 다낭 와서 처음 해봤는데 뜨거운 물 불어나오는 거 맞으면서 누워있으면 반쯤 녹는 느낌ㅋㅋ
다낭 오면 여기 한 번쯤은 와볼 만함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