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미케비치 뷰 ㄹㅇ 굿
작성자 정보
- tdbp69 작성
- 작성일
본문
ㅇㅇ 미케비치 해안가쪽이라 룸 창밖으로 바다 보임 야경 보면서 노는맛이 있음
VIP룸 잡았는데 넓고 소파 푹신함 세트 시키니까 기본 안주랑 같이 나왔고 추가 주문도 부담없었음
친구가 노래 못하는데 그래도 신나게 부르더라 ㅋㅋㅋ 분위기 좋았음 다낭 오면 또 들를듯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