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그네 세라복 코스 받아봄
작성자 정보
- 강철곰80 작성
- 작성일
본문
세라복 콘셉트라길래 뭔가 했는데 그냥 관리사 복장 콘셉트 차이임 코스는 종류 많아서 고르는 재미 있었음
오일 누루 받았는데 손목 어깨 뭉친거 제대로 풀어주더라 중간에 연장할지 물어봐서 30분 더 했음 가격도 처음 들은대로라 계산할때 헷갈리는거 없었음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세라복 콘셉트라길래 뭔가 했는데 그냥 관리사 복장 콘셉트 차이임 코스는 종류 많아서 고르는 재미 있었음
오일 누루 받았는데 손목 어깨 뭉친거 제대로 풀어주더라 중간에 연장할지 물어봐서 30분 더 했음 가격도 처음 들은대로라 계산할때 헷갈리는거 없었음
최신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