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이용후기

아우디 가라오케 VIP룸 솔직후기

작성자 정보

  • 야수본능 작성
  • 작성일

본문

출장 끝나고 형들이랑 셋이 갔는데 중형룸 잡았다가 인원 늘어서 VIP로 옮겼음 룸 옮기는데 군말없이 바로 빼줘서 기분 좋았음

세트 가격 미리 들은 그대로 나왔고 단품 추가한것도 계산할때 헷갈리는거 없었음 처음 가는 사람은 세트 하나 잡고 시작하는게 마음 편할듯

노래방 음향이 생각보다 빵빵해서 다같이 떼창함 ㅋㅋ 직원이 분위기 잘 맞춰주더라 다낭에서 가라오케 처음이었는데 무난했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