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뇨 가라오케 단체로 가기 좋음
작성자 정보
- 무쌍본능83 작성
- 작성일
본문
회사 워크샵으로 푸꾸옥 와서 20명 넘게 갔는데 룸 하나에 다 들어감 룸당 60명까지 된다더니 진짜 넓었다
롱비치센터 쪽이라 위치도 찾기 쉬웠고 인원 많아도 안주랑 술 부족함 없이 계속 채워줌
단체 행사로 노래방 찾는다면 여기 만한데 없을듯 사람 많이 와도 다 수용되니까 좋았음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