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꾸옥 이용후기

비엔뇨 가라오케 단체로 가기 좋음

작성자 정보

  • 무쌍본능83 작성
  • 작성일

본문

회사 워크샵으로 푸꾸옥 와서 20명 넘게 갔는데 룸 하나에 다 들어감 룸당 60명까지 된다더니 진짜 넓었다

롱비치센터 쪽이라 위치도 찾기 쉬웠고 인원 많아도 안주랑 술 부족함 없이 계속 채워줌

단체 행사로 노래방 찾는다면 여기 만한데 없을듯 사람 많이 와도 다 수용되니까 좋았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