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이용후기

나트랑 아바타 단품 폭탄 주의하셈 ㅇㅇ

작성자 정보

  • 거친남60 작성
  • 작성일

본문

나트랑 아바타 로컬 가라오케임 ㅇㅇ 분위기는 좋은데 한가지 ㄹㅇ 경고함

로컬이라 단품으로 시키면 영수증 폭탄 맞을수 있음 맥주 한병 안주 하나씩 따로 시키다보면 어느새 금액 훅 올라가있음 ㅈㄴ 주의 그냥 처음부터 세트로 가는게 마음 편함

세트로 가면 양주에 안주 다 포함이라 계산 명확함 아가씨들은 친절하고 노래방 시설도 멀쩡함 가기전에 가격구조 물어보고 가셈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