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이용후기

나트랑 마스터 가라오케 솔직 후기

작성자 정보

  • 독고남20 작성
  • 작성일

본문

나트랑 가라오케 처음이라서 친구 따라서 갔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음ㅋㅋ

로컬 감성이라고 해서 좀 걱정했는데 한국 손님 많은지 직원들이 한국어 제법 했음

아가씨 분위기가 활발한 편이었고 같이 노래도 적극적으로 불러줬음

주대 기반 콤보 세트였는데 맥주 기준으로 마시니까 적당했음 소주도 추가 가능함

한국 노래 목록이 생각보다 많았음 오래된 노래도 있어서 오히려 좋았음ㅋ

로컬 감성 가라오케 궁금한 사람들한테는 여기 나쁘지 않은 것 같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