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이용후기

두바이 마사지도 괜찮음

작성자 정보

  • 조용한솔져30 작성
  • 작성일

본문

두바이는 가라오케만 있는줄 알았는데 마사지도 있길래 받아봄

오일 120분으로 길게 잡았는데 관리사가 힘조절 잘함 세게 해달라니까 딱 맞게 눌러줌

종아리 뭉친게 출장다니느라 심했는데 여기서 다 풀림

사우나 자쿠지 시설 깨끗하고 차도 챙겨줌 시간 꽉 채우고 픽업까지 ㄱㅊ

가라오케랑 같은 건물이라 헷갈릴수 있으니 마사지라고 말하면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