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가라오케 후기
작성자 정보
- 거친심장 작성
- 작성일
본문
나트랑 킹덤 가라오케 일행 셋이서 다녀왔습니다
룸이 말끔하고 에어컨 빵빵해서 더위 식히기 좋았어요 ㅎㅎ
세트 메뉴로 양주 한병에 안주 세팅 받았고 과일이 신선했습니다
초이스 인원도 충분했고 노래방 시스템 최신이라 한국 노래 빠짐없이 나오더군요
주대는 입장 전 들은 금액에서 변동 없어서 정산이 매끄러웠습니다 나트랑에서 가라오케 찾으면 추천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