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이용후기

두바이 가라오케 나트랑에서 제일 빵빵함

작성자 정보

  • 고독한워리어 작성
  • 작성일

본문

나트랑 밤에 심심해서 두바이 가라오케 갔다

룸 진짜 으리으리하고 사운드 빵빵해서 노래 부르는 맛남 ㅋㅋ

세트로 양주 시켰고 안주 푸짐하게 나왔음 초이스 인원 풀이라 고르는데 시간걸림

텐션 좋은 친구로 골라서 끝까지 신나게 놂 주대도 처음 들은 금액 그대로라 정산 군말없이 끝

나트랑 가라오케 고민되면 여기 추천 일행들 다 좋아했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