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발렌타인 가라오케 짱이었음!!!!
작성자 정보
- 썬더맨 작성
- 작성일
본문
픽업도 해줬고 음료 무제한이라는 말이 진짜였음!!!! 아가씨도 분위기 좋았고 노래도 실컷 불렀음!!!! 한국인 사장님이라 소통 문제 제로!!!! 금액도 처음 말한 거 그대로 나왔음!!!! 하노이 KTV 입문으로 강추함!!!!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픽업도 해줬고 음료 무제한이라는 말이 진짜였음!!!! 아가씨도 분위기 좋았고 노래도 실컷 불렀음!!!! 한국인 사장님이라 소통 문제 제로!!!! 금액도 처음 말한 거 그대로 나왔음!!!! 하노이 KTV 입문으로 강추함!!!!
최신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