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이용후기

하노이 발렌타인 가라오케 짱이었음!!!!

작성자 정보

  • 썬더맨 작성
  • 작성일

본문

픽업도 해줬고 음료 무제한이라는 말이 진짜였음!!!! 아가씨도 분위기 좋았고 노래도 실컷 불렀음!!!! 한국인 사장님이라 소통 문제 제로!!!! 금액도 처음 말한 거 그대로 나왔음!!!! 하노이 KTV 입문으로 강추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