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이용후기

바버12 위생 하나는 인정

작성자 정보

  • 전설남자 작성
  • 작성일

본문

독채에 골목 입구라 찾기 쉬웠음 들어가니까 진짜 깨끗함 위생 빡센거 광고 그대로였다

페이스케어 같이 받았는데 얼굴 관리까지 해주니까 호강하는 기분ㅋㅋ 피부 화끈거리던것도 가라앉음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라 떠들썩한거 싫어하는 사람한테 맞을듯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