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이용후기

슈퍼맨 워터바디 받아봄

작성자 정보

  • 폭풍맨33 작성
  • 작성일

본문

7군 롯데마트 근처라 찾기 쉬웠음 워터바디라는게 물 흐르는데서 받는건데 처음이라 신기했음 일본식 사우나룸도 있어서 코스 전에 땀 뺐음

관리사분이 워터바디 진행 잘 설명해줘서 어색함 없었고 누루 들어간 코스라 시원했음 시간 풀로 채워주고 픽업도 됨 호치민 7군에서 받기 괜찮은데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