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 가라오케 단체 견적 좀
작성자 정보
- 은빛사나이 작성
- 작성일
본문
동호회 사람들이랑 하노이 여행왔는데 인원이 많습니다 한 열명 좀 넘는데 룸을 두개로 나눠야 하는지 아니면 큰룸 하나로 다 되는지 궁금하구요 양주는 인원 생각하면 몇병정도가 적당한지 잘 모르겠어서 추천도 좀 부탁드립니다 세시간 정도 놀거같은데 전체 견적이 어떻게 나올지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