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가라오케 단체 가능한지 여쭤봅니다
작성자 정보
- 강한곰 작성
- 작성일
본문
회사 워크샵으로 나트랑 왔는데 인원이 좀 됩니다 한 여덟명에서 열명 사이인데 이정도 단체도 룸 잡아주실수 있는지 궁금하구요 큰 룸으로 잡으면 세트는 어떻게 구성되는지 양주 몇병 정도 들어가야 적당한지 모르겠어서 견적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시간은 세시간 정도 봅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