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문의

업타운 가라오케 둘이 가도 되나

작성자 정보

  • 상남자64 작성
  • 작성일

본문

일행이 한명 빠져서 둘이만 가게 생겼는데 둘이서도 룸 잡고 놀수있는지 ㅋㅋ 인원 적으면 좀 부담되는지 궁금함 맥주로 가볍게 한두시간 할거면 견적이 어느정도 나오는지 알려주셈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