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타운 가라오케 둘이 가도 되나
작성자 정보
- 상남자64 작성
- 작성일
본문
일행이 한명 빠져서 둘이만 가게 생겼는데 둘이서도 룸 잡고 놀수있는지 ㅋㅋ 인원 적으면 좀 부담되는지 궁금함 맥주로 가볍게 한두시간 할거면 견적이 어느정도 나오는지 알려주셈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행이 한명 빠져서 둘이만 가게 생겼는데 둘이서도 룸 잡고 놀수있는지 ㅋㅋ 인원 적으면 좀 부담되는지 궁금함 맥주로 가볍게 한두시간 할거면 견적이 어느정도 나오는지 알려주셈
최신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