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투 가라오케 신규라던데 세트 얼마노
작성자 정보
- 썬더맨 작성
- 작성일
본문
새로 오픈했다길래 인테리어 구경할겸 가보려함 ㅇㅇ 룸 15개라는데 둘이가도 룸 주나? 둘이면 세트 어떻게 끊어야 적당한지 모르겠음
주대는 맥주로 가볍게 할까 하는데 양주 안시키면 자리값 따로 붙는지 그게 제일 궁금함 파트너는 안불러도 되는거지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 오픈했다길래 인테리어 구경할겸 가보려함 ㅇㅇ 룸 15개라는데 둘이가도 룸 주나? 둘이면 세트 어떻게 끊어야 적당한지 모르겠음
주대는 맥주로 가볍게 할까 하는데 양주 안시키면 자리값 따로 붙는지 그게 제일 궁금함 파트너는 안불러도 되는거지
최신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