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티 가라오케 첫방문인데 가격 구조 좀
작성자 정보
- sgerxm85 작성
- 작성일
본문
나트랑 첫방문이라 아무것도 모름 뉴시티 가라오케 가보려는데 보통 세트 시키면 거기 술이랑 안주 다 나오는 구조임? 아니면 룸값 따로 주대 따로 이런식임? 3~4명 정도 갈건데 처음이라 흐름이 어떻게 되는지랑 견적 좀 알려주면 고맙겠음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나트랑 첫방문이라 아무것도 모름 뉴시티 가라오케 가보려는데 보통 세트 시키면 거기 술이랑 안주 다 나오는 구조임? 아니면 룸값 따로 주대 따로 이런식임? 3~4명 정도 갈건데 처음이라 흐름이 어떻게 되는지랑 견적 좀 알려주면 고맙겠음
최신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