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 가라오케 3명 세트 얼마
작성자 정보
- 심야남 작성
- 작성일
본문
에덴 가라오케 엔티크한 룸 분위기 좋다길래 가보려함 근데 우리 3명밖에 안됨 소수인원도 룸 잡아주나? 세트 최소 인원 같은거 있는지 궁금하고 3명이면 대충 얼마 나오는지 알려주셈ㅋㅋ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에덴 가라오케 엔티크한 룸 분위기 좋다길래 가보려함 근데 우리 3명밖에 안됨 소수인원도 룸 잡아주나? 세트 최소 인원 같은거 있는지 궁금하고 3명이면 대충 얼마 나오는지 알려주셈ㅋㅋ
최신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