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주대 포함이에요 따로예요
작성자 정보
- 야수워리어 작성
- 작성일
본문
호치민 넷이서 갈건데 처음이라 가격 구조가 헷갈려서요 룸값에 술값이 포함된 건지 아니면 술은 마신 만큼 따로 계산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보통 넷이서 적당히 마시면 술값이 어느정도 나오는지도 대략 알려주시면 좋겠어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호치민 넷이서 갈건데 처음이라 가격 구조가 헷갈려서요 룸값에 술값이 포함된 건지 아니면 술은 마신 만큼 따로 계산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보통 넷이서 적당히 마시면 술값이 어느정도 나오는지도 대략 알려주시면 좋겠어요
최신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