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발렌타인 가라오케 3인 무료픽업 된다는데 견적 궁금함노
작성자 정보
- 야성맨 작성
- 작성일
본문
한국인 사장 운영이라는 발렌타인 가라오케 ㄹㅇ 3인부터 무료픽업해준다는게 진짜임? 우리 딱 셋인데 세트 인당 얼마나옴 음료 무제한이라는데 양주는 따로 시켜야하는거지? 주대 대충 어케 잡으면 되는지 가본 횽들 답좀 ㅇㅇ
관련자료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한국인 사장 운영이라는 발렌타인 가라오케 ㄹㅇ 3인부터 무료픽업해준다는게 진짜임? 우리 딱 셋인데 세트 인당 얼마나옴 음료 무제한이라는데 양주는 따로 시켜야하는거지? 주대 대충 어케 잡으면 되는지 가본 횽들 답좀 ㅇㅇ
최신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