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두바이 가라오케 심야에 가도 되냐 ㅋㅋ
작성자 정보
- 강한호랑이 작성
- 작성일
본문
1군 두바이 가라오케 심야가 강점이라던데 ㅋㅋ 새벽 한두시에 가도 영업하냐 우리 주재원 형들이랑 여섯이서 갈건데 중대형룸 세트 인당 얼마정도냐 양주 좋은걸로 한병 까면 견적 확 뛰는지 궁금하다 답좀 ㅋㅋ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군 두바이 가라오케 심야가 강점이라던데 ㅋㅋ 새벽 한두시에 가도 영업하냐 우리 주재원 형들이랑 여섯이서 갈건데 중대형룸 세트 인당 얼마정도냐 양주 좋은걸로 한병 까면 견적 확 뛰는지 궁금하다 답좀 ㅋㅋ
최신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