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문의

호치민 두바이 가라오케 심야에 가도 되냐 ㅋㅋ

작성자 정보

  • 강한호랑이 작성
  • 작성일

본문

1군 두바이 가라오케 심야가 강점이라던데 ㅋㅋ 새벽 한두시에 가도 영업하냐 우리 주재원 형들이랑 여섯이서 갈건데 중대형룸 세트 인당 얼마정도냐 양주 좋은걸로 한병 까면 견적 확 뛰는지 궁금하다 답좀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