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문의

나트랑 리버티 가라오케 혼자가도 되냐 ㅋㅋ

작성자 정보

  • 거친독수리17 작성
  • 작성일

본문

혼술하러 혼자 갈건데 1인도 받아주냐 ㅋㅋ 세트 혼자 잡으면 얼마나옴 맥주만 깔짝거릴건데 그래도 기본 세트값은 내야하는거지? 룸 제일 작은걸로 주면 되고 시간은 보통 몇시간 기준으로 끊냐 아는횽들 답좀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텔레그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