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시내 더 나인 가라오케 3명 견적 좀 알려주세요
작성자 정보
- 불꽃솔져 작성
- 작성일
본문
친구들이랑 셋이서 다낭 시내쪽 가라오케 가보려는데요 세트 잡으면 인당 비용이 얼마쯤 나올까요 맥주만 마실 생각인데 그럼 주대가 좀 줄어드는지 궁금하네요 셋이면 룸은 어느 정도 크기로 잡으면 적당할까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어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친구들이랑 셋이서 다낭 시내쪽 가라오케 가보려는데요 세트 잡으면 인당 비용이 얼마쯤 나올까요 맥주만 마실 생각인데 그럼 주대가 좀 줄어드는지 궁금하네요 셋이면 룸은 어느 정도 크기로 잡으면 적당할까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어요
최신 게시물